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전자 극비 M&A설』재료 노출되면 상한가 10번은 기본이다!

▶ 세력매집 + 대박M&A + 실적 급증 3박자를 모두 갖춘 급등 임박주!

증시분석가 시세분출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지수 급락은 제대로 된 급등주를 최점에서 잡을 절호의 기회로 지금이야 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한 종목만 제대로 잡아도 단기 상한가 2~3방은 우습게 먹을 수 있는 시점이니, 이런 절호의 찬스에 아직도 물려있는 종목을 들고 있다면 과감히 모두 손절하고 지금 이 종목 무조건 매수해야 한다!

보령메디앙스 1,000%, 아가방컴퍼니 800%, 산성피앤씨 200%, 메디포스트 200%가 부러운가?

더 이상 날라간 종목들을 그만 쳐다보고 지금 당장 이 종목을 매수하면 여러분도 수백%의 수익률을 자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 필자의 여의도 최고 정보력을 바탕으로 M&A 테마의 대장주까지 가장 저점에서 잡아드렸다. 최근에 지면을 통해 밝힌 종목인 모나리자, 솔라시아는 급락장에도 단기 상한가를 치며 현재 100% 수익을 단 2주 만에 드렸다.

이런 종목을 추천할 때 모두 설마 설마 했지만 결국 상한가를 몰아치며 기본 100%의 시세를 형성하였다. 시장에서 수익도 줄 수 없는 단지 안전하다는 이유만으로 주목 받는 종목들은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자!

3개월, 6개월 기다려 20% 수익을 원하는가? 2주에 100%를 원하는가? 이제부터 이 종목의 급등재료를 공개할 테니 읽어보고 판단하길 바란다. 인생역전을 원한다면, 당신은 지금부터 주저 없이 행동해야 한다.

▶ 글로벌 시장을 완전히 선점한 독보적인 기술력! 실적 무한 상승!

필자가 이 기업을 분석하면서 테마뿐만 아니라 실적 그리고 성장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 것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이 회사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상태인데 이 기술을 부러워하는 S전자가 조만간 M&A라는 칼을 빼 들고 이 회사를 인수한다는 첩보를 극비리에 전달 받은 상황이다. 이것은 정말 어마 어마한 소재로 단순히 상한가 몇 방으로 끝날 것이 아닌, 500% 이상 大시세가 터질 수 밖에 없는 아찔한 소재라는 것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재료면 과거 대 폭등했던 조선선재 26연상, 케이디씨 1,000%를 능가하리라 조심스럽게 생각이 든다.

▶ S전자의 M&A 설이 슬슬 나돌고 있다. 이 재료면 최단기 500% 시세는 기본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손실 난 종목을 버리고 과감하게 투자하라. 삼성전자마저 끌어 올릴 수 있는 강력한 세력들이 이 종목을 추가적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 왔다. 이미 오전 장에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장마감전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내일부터 ‘쩜’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시장의 급락으로 인해 손해 본 원금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드리면서, 이 종목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질기도록 추적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쎌바이오텍, 조아제약, 쌍방울트라이, 파워로직스, CJ씨푸드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글로벌 1위 등극 임박’ 천원짜리 저가주 1만원까지 폭발한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500번 ‘구룡시세’

★ “5연상짜리 초특급 호재”15조 시장 강타할 신약, 임상 시험 성공!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333번 ‘핫포인트’

★ 『美 FDA 승인 임박』최단기간 500% 노린다면 이 종목 잡아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11번 ‘수익지존’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시세분출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669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